아이러브캠페인
좋은 빛 운동 '눈 사랑' 캠페인
감성조명® 필룩스에서는 '눈 사랑 캠페인'의 실천운동으로, 밤을 잃어버린 현대 조명환경의 폐해와 자연 빛 그대로의 편안한 조명환경의 필요성을 '빛 공해 사진 공모전'등 각종 사회활동을 통해 알리고 있습니다. 또한, 감성조명 필룩스에서는 '눈 사랑 캠페인' 정신이 담긴 '아이러브 프로덕트'를 개발, 올바른 조명환경의 정착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Eye love campaign
Eye love campaign은 2005년 감성조명® 필룩스가 실시한 눈사랑 실천 캠페인 입니다. 현대인의 시력은 각종 빛공해로 손상되어 있습니다. 심지어 산모가 품고 있는 태아들 역시 엄마가 겪는 과도한 빛공해로 시력 손상을 겪고 세상에 태어납니다. 이렇게 태어난 아이가 6세 이전에 더 강한 빛에 노출되면 성인이 되어서도 건강한 시력을 가질 수가 없습니다. 성인들에게도 이점은 마찬가지이기 때문에 인류는 이제 눈 사랑을 실천하는 생활이 꼭 필요합니다.
인류는 건강한 빛을 영위할 권리와 지구환경을 위한 좋은 빛을 이용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Eye love campaign은 남녀노소 누구나, 지구생물 모두에게 이로운 빛을 추구하는 감성조명® 필룩스의 인류애와 함께 합니다.
감성조명® 필룩스의 Eye love campaign은 자연과 인간을 성장시키는 생명의 빛, 아름다운 빛을 회복하기 위한 건강한 빛 운동입니다. 필룩스 조명박물관은 눈사랑 실천을 위해 어린이 교육프로그램, 전시, 빛공해사진공모전, 각종 캠페인을 통해 보다 나은 세상을 위한, 내일의 빛을 가꾸는 노력을 계속 할 것입니다.
